관리 메뉴

먹고 여행하고 사랑하라

홋카이도에 왔으면 먹어야할 저렴한 음식들 (삿포로,오타루,하코다테, 오비히로,쿠시로 맛집) 본문

홋카이도/홋카이도이야기

홋카이도에 왔으면 먹어야할 저렴한 음식들 (삿포로,오타루,하코다테, 오비히로,쿠시로 맛집)

수우판다 2015.04.23 09:02

 

천엔 한장으로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저렴한 맛집들


 

 일본에서는 몇년전부터 B급 구루메(B級グルメ)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B급 구루메란, 싸고 서민적이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말하는데요. 오늘은 수우판다가 홋카이도의 싸고 맛있고 서민적인 음식들, B급 구루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천엔(우리돈 9000원)만 들고 가시면 배 빵빵~하게 두들기면서 나오실수 있는 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맛집들은 그 도시를 대표하는 음식들이예요^^ 삿포로, 오타루, 하코다테, 오비히로, 쿠시로 가셔서 드시면 절대 후회 없으실 음식들!

 

 

 

 

 입을 가득 벌리고 먹어야하는, 하코다테를 대표하는 햄버거집. 럭키 삐에로. (럭키 피에로)


 

 

 

 하코다테를 여행하시려고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다른 블로그에서 보셨을, 럭키 삐에로 입니다. 하코다테 여러곳에 분점을 가지고 있는 럭키삐에로는 참깨가 가득 든 빵에 독특한 메뉴의 버거들로 유명한데요. 저도 하코다테 갔을때 먹어봤는데, 사이즈, 맛, 가격 다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하코다테 이곳저곳에 분점이 있어서 찾아가기 쉬운것도 매력이지요. 특히 유명한 것은 차이니즈 치킨 버거. (350엔) 안에 실한 치킨이 들어있어서 맛도 양도 굿굿. 제가 올린 사진에 있는 버거는 훗톳쵸 버거(850엔)인데, 엄청 큽니다. 세로 20cm 정도? 먹으려면 꾸욱~ 눌러서 먹어야하는데 안에 달걀 패티 야채등등이 들어 진짜 맛있어요>_< 가격도 너무 착하구요.

 

 

 

 

 

 닭튀김을 반찬으로? 오타루 대표맛집 나루토


 

 

 

 위에 보이는 청순한 자태의 닭을 반찬으로 밥을 먹는 와카도리정식(어린닭정식)이 유명한 맛집 나루토. 저 위의 닭은 어린 닭 반마리를 튀긴것인데 저렇게 먹으면 왠만한 분들은 진짜 배가 빵빵~해질정도의 양. 점심에 가면 단돈 1000엔으로 저 메뉴를 맛보실수 있어요. ( 점심 이외의 시간에는 1100엔) 물가 비싸고 먹을거 별로 없는 오타루에서 오타루 시민들이, 그리고 많은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들 찾아가는 가게가 바로 이 나루토랍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맛이예요^^

 

 <가게 관련 자세한 포스팅 보러가기 click>

 

 

 

 

 과일을 샌드위치에 넣어먹는다고? 삿포로의 분위기 좋은 카페 사에라


 

 

 생과일을 잘라 생크림과 함께 빵 안에 채워넣었을 뿐인데, 빵과 과일과 생크림이 어찌나 잘 어울리는지 모를 후르츠 샌드위치를 파는 가게 사에라. 게 샌드위치를 제외하곤 대부분의 메뉴를 음료와 함께 주문해도 1000엔이 넘지않는 착한 가격의 집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그 후르츠 샌드위치의 맛과, 이 가게에서만 몇십년은 근무하셨을 것 같은 멋진 마스터가 안내해주는 근사한 분위기때문에 정말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집입니다. 위치도 삿포로의 관광의 중심지 오오도리역에서 바로 연결되어서 가기 좋은 것이 특징.

 

 <가게관련 자세한 포스팅 보러가기 click>

 

 

 

 

 

 간장소스에 절인 돼지고기를 밥위에 얹어서 냠냠, 오비히로 톤타. 


 

 

 오비히로를 대표하는 맛집하면 반드시 이름이 올라가는 톤타. 750엔이면 오비히로에서 가장 맛있는 부타동(돼지고기 덮밥)을 맛보실수 있어요. 역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가시면 만나실수 있는 톤타는 밥위에 고기를 마치 장미꽃처럼 아름답~게 올려서 내놓는데, 돼지고기에 배어든 짭짭하고 달콤한 소스가 일품이예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저녁에 영업을 안한다는 점. 오비히로에서의 점심은 톤타에 가보세요^^

 

 < 가게 관련 자세한 포스팅 가기 click>

 

 

 

 

 

 이렇게 심플한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쿠시로의 이즈미야


 

 쿠시로의 명물 카츠스파를 탄생시킨 집이 바로 이 이즈미야란 집입니다. 파스타위에 돈까스를 얹었을 뿐인데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저 돈까스와 소스, 스파게티가 정말 잘 어울리는데 특히 소스 맛이 일품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카츠스파가 단돈 860엔. 왠만한 여자분들은 이거 하나 다 못드시고, 남자분들도 드시면 배가 빵빵~해질 음식이랍니다.

 

 < 가게관련 자세한 포스팅 가기 click>

 

 

 홋카이도를 여행하실때 위에 적혀진 음식들 드시고, 징기스칸(양고기), 스프카레, 라멘 정도 드셨으면 홋카이도 유명한 음식은 대부분 다 맛봤다! 하실 수 있을정도예요. 각 도시를 대표하는 음식들이면서도 가격이 정말 저렴하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_^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