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오키나와3박4일

오키나와 몬트레이 호텔 실내수영장 & 요가

오키나와 몬트레이 호텔 실내수영장 & 요가

 

오키나와 호텔 실내수영장

 

 

몬트레이 호텔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별로였던 곳은 실내수영장이었다. 숙박객들도 유료로 이용해야한다. (단, 클럽룸은 무료) 그러나 그 정책이 이해도 가는게 수영장이 너무 조그만해서 그런듯..

 

비가 안오는 청명한 날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좀 있었다. 한 10명만 있어도 뭔가 놀기 불편할만큼 작다.

 

 

 

한가지 더. 수영장 물이 매우 깨끗한 실외수영장보다 더러웠다. 오키나와에서 밖에서 수영할수 없는 겨울이거나 비가 오는 날이 아니면 이용하길 추천해드리진 않는다.

 

 

 

 

썬베드가 있지만 실내다 보니 이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그리고 바다가 보이는 작은 자쿠지가 있다. 이쪽이 더 인기가 많은데 이것도 작아서.. 사람이 몇명만 들어가있어도 복잡복잡. 물론 실내수영장이 없는 것보다는 있는게 낫겠지만 유료인데다가 너무 작아서 아쉬움이 많았다.

 

 

 

 

자쿠지에서 보이는 뷰. 저기 보이는 해수욕장이 몬트레이 고객을 위해 해상스포츠 즐길수 있는 곳이다.

 

 

헬스클럽

 

 

자그마한 짐이 수영장에 딸려있다. 사진은 기구가 몇개만 있는데 다른 기구들(웨이트등)도 있고 혈압측정기등도 구비되어있다. 무엇보다 사람이 갈때마다 하나도 없어서 운동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듯.

 

 

몬트레이 호텔 요가레슨

 

 

요가레슨은 전화로 예약가능하다. 매일 하나정도의 레슨이 있는데 그날그날에 따라 레슨 종류도 다르고 선생님도 달라진다. 시작할때 사진에 보이는 마린 카운터로 가서 결제를 한다.

 

 

 

내가 갔을때는 50% 할인중이었다. 참고로 요가레슨 외에도 여러가지 액티비티가 있다. 하루종일 몬트레이에서만 있어도 행복할듯~_~

 

모닝요가

 

 

 

원래 비치에서 하려고 계획되어있던 요가인데 이날 바람이 너무 세서 실내로 변경되었다. 사진처럼 바다가 보이는 요가실에서 한다. 딱 두명이서 요가레슨을 받았다! 아침이라 격렬한 운동은 아니었고 초보자들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난이도다. 참고로 초보자라고 말하면 알아서 맞춰준다.

 

정말 좋았다. 선생님도 상냥하게 잘 이끌어줬고, 2명이서 한사람에게 요가레슨 받는 기회가 흔치않기도 했지만, 바다보이는 곳에서 한가롭게 모닝요가하는것이 너무 행복했다.

 

캔들 아로마요가

 

 

2:1로 받는것도 행복했는데, 캔들 아로마 요가는 헐ㅋ.. 나한명이었다. 선생님이 1:1로 날 지도해줬는데 선생님이 너무 예쁘고 상냥하셔서 기분이 더 좋았다. 모닝요가보다 더 젠틀한 느낌의 요가이다. 릴렉스요가, 힐링요가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된다.

 

당연히 1:1 이기때문에 모든것을 내 호흡에 맞춰 진행된다.

 

요가 정말 좋은데 사람들이 관광받느라 바쁜건지 홍보가 잘 안된건지 사람이 정말 없었는데, 정말 좋았다. 일본어로 진행되지만(때로는 영어 진행도 있다한다) 따라할수 있기때문에 일본어 서툰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싶다.

 

 

 

 

은은한 아로마 캔들 사이에서 혼자 요가를 하다보니 정말 행복했다. 참고로 몬트레이 이외의 호텔에서도 요가를 진행하는 곳이 있고, 세나가지마 온천에서도 아침에 요가를 진행중이다.

 

몬트레이 요가의 가격은 저렴한건 2천엔부터 비싼건 3~4천엔정도 한다. 근데 믿어주세요.. 그 값어치를 한다.

 

 

 

 

오키나와 3박4일 여행 보러가기 click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