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여행/6박7일방콕

남편과 방콕! 카오산 로드 길거리 음식 조조팟타이

카오산 로드에 있는 팟타이집






위치.


카오산 로드를 걸어다니다보면 있는 팟타이집. 카오산로드의 강쪽의 끝쪽에 있는 맥도날드 앞에 있다.. 혹시 이 포스팅보고 "어떻게 찾아가지. 설명이 너무 애매모호하고 뭐야;; " 하시는 분들은 너무 걱정안하셔도 된다. 카오산로드는 생각보다 짧은 길이어가지고 금방 찾으실수 있다.


그래도 걱정되는 분들이 계시겠지 ㅎㅎ 나도 강박증이 있어서 이해감. 지도 올려놉니다. 이 맥도날드 앞에 있어요.





영업시간


10:00~23:00





카오산에는 정말 길거리음식이 많다. 중국, 대만, 한국같이 길거리 음식이 발달한 나라에서 살았던 나지만 그래도 감탄할 정도로 길거리음식이 많고 싸다. 카오산은 외국인들이 모이는 동네라 맛도 외국인들 입맛에 맞춰져 있기때문에 우리 입에도 딱 맞는다.


여러번 말씀드리지만 카오산은 외국인장사 하는 동네라 현지사람들이 가는 음식점은 없다.. 우리나라 명동에서 한국인들만 가는 음식점 찾는거랑 비슷하다 ㅋㅋ 


이 조조팟타이는 한국블로그에서도 유명하지만 가서 보면 다른 팟타이들집들이 많은 가운데 다른 외국인들도 많이들 줄서있는 것을 볼수 있다.






에그롤. 가격 30바트 (3개)





팟타이(볶음국수) 는 종류에 따라

계란+야채만 : 30바트

계란+쉬림프 : 50바트

계란+치킨 : 50바트





여러 향식료 들을 쉑쉑 넣어서 판매하고 계신다.





엄청난 양의 면인데 가만히~ 보고 있다보면 금새 바닥이 난다. 쉴새없이 줄을 서서 먹고 쉴새없이 팔려나간다. 





리가 산 에그롤 3개. 

칠리소스와 함께준다. 30바트로 우리돈 1000원쯤.


팟타이는 팁사마이에서 먹었던 지라 에그롤이 먹고싶어서 조조팟타이에 갔는데 완전 맛있다 . 1000원의 행복. 배고프고 출출할때 둘이서 딱 하나 시켜서 쏙쏙 찝어먹고 가기 딱좋은 사이즈다. 이 에그롤 먹고 " 와~ 에그롤 맛있다! " 하고 카오산에 있는 다른 팟타이집에서 에그롤을 몇군데 더 도전해봤는데 압도적으로 조조팟타이가 맛있었다. 줄 긴 가게는 이유가 있는겨... 


우선 회전이 빨라서인지 껍질이 바삭바삭하다. 안에 내용물도 느끼하지않고 촉촉하면서 죽순인지 야채인지 모를것들이 오독오독 씹혀서 너무 맛있다. 다른집들은 인기가 없어서인지 에그롤이 눅눅했다. 눅눅해서 인기가 없는것인지..인기가 없어서 눅눅한 것인지..


굳이 이 집을 먹기 위해 카오산에 갈 필요는 없지만 길거리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카오산에 가셔서 다른 음식들도 드셔보시고 이집도 들러서 팟타이고 에그롤이고 드셔보세요. 이런 집이 서울 우리집 근처에 없길 다행이다ㅠ 살 어마 쪘겠지...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