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여행/6박7일방콕

남편과 방콕, 카오산 맛집 홍콩 누들 hkn

카오산 맛집 홍콩 누들 hkn

 

 

 

카오산에 있는 홍콩음식점. 나는 홍콩에 산 적이 있어서 가끔 음식이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한국은 그런데가 없다. 고급 광동식 음식점은 있지만 홍콩에서 내가 자주가던 차찬탱(홍콩식 분식점)같은 느낌의 집은 아직 못찾았다.

 

이집이 딱 그런 느낌인것 같아서 갔는데 딱 내가 원하던 그 느낌이었다. 저렴하고 맛있고 여러모로 괜찮았다. 멀리서 갈 만큼은 아니지만 카오산에 오래 묵으신다면 한번쯤 가면 좋으실듯.

 

 

 

 

열심히 딤섬을 만들고 있는 직원.

 

 

 

안에는 그냥 깔금한 분식집 스타일. 점심을 조금 지나서 가서 사람이 없었다. 다른 손님들 보니 카오산에 묵는 외국인 손님들이 슬렁슬렁 먹으러 오시는 경우가 많은 듯.

 

음식

 

 

 

shrimp dumpling 4ps ( 40밧 )

 

손으로 만든 새우 딤섬. 비쥬얼에서 상상되는 그 맛 그대로 느껴진다. 탱글탱글한 새우가 얇은 피안에 들어있다. 맛있어~

 

 

 

 

wontons soup 45밧

 

완탕수프. 보들보들하면서 맛있다. 뜨거운 국물도 시원하고~ 테이블에 고추가루등이 놓여있어서 듬뿍쳐서 땀 벌뻘 흘리며 드시면 딱 좋을..

 

 

 

 

 

 

bbq pork and crispy pork over rice 85밧

 

 

바삭한 삼겹살이랑 밥이랑 야채. 저 검은색은 간장소스다. 약간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부감 가지실 수도 있는데 바삭한 삼겹살 껍질이랑 안쪽의 부드러운 삼겹살이 너무 맛있다. ㅠ 간장소스는 우리나라 간장소스랑 비슷하다. 짭잘하면서도 달큰하다. 향초같은 것은 안들어가있어서 허브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수 있을 듯.

 

 

 

hkn 차..

 

이건 맛없어요 드시지 마세요.. 작은 병인데 하나 먹다가 다 못먹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맛.. 그냥 물사먹을걸.ㅠ_ㅠ 너무 맛없어..

 

 

음식도 저렴하고 맛도 있다. 꽤 본격적인 홍콩식 음식점. 홍콩의 맛이 그리우시거나 카오산에서 뭐먹지.. 하면서 고민하실 분들은 깔끔하게 가서 드시면 꽤 만족하실 집이라고 생각된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