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여행/6박7일방콕

남편과 방콕, 칫롬의 대형 쇼핑몰 센트럴월드

칫롬의 대형 쇼핑몰 센트럴월드





칫롬에 있는 대형 쇼핑몰 센트럴월드. 반대편에 빅씨마트가 있어서 빅씨마트랑 함께 가시면 좋을 듯. 개인적으로 특별한 목적이 없으시면 반드시 가실 필요는 없을듯. 그냥 빅씨가는 길에 슬슬 가시면 될듯합니다..





위치는 이렇다. 빅씨마트 관련 포스팅 click 


빅씨는 완전 좋으니 꼭 가보시길 >0< 







우리나라의 ifc몰이나 타임스퀘어와 비슷한 느낌이다. 시원~하고 깨끗~하고 가게들이나 카페나 음식점들도 있다.





이쁘길래 의미없이 찍은 마카롱. 마카롱은 언제봐도 참 이뻐.. 근데 왜 맛은 없을까^^




크기는 정말 크다. 타임스퀘어보다 조금 더 큰 느낌? 슬쩍 봐도 아시듯 들어와있는 브래드는 일부 태국브랜드 빼고는 거의 대부분 글로벌브랜드라 별로 살게 없다.




가보실만한게 부츠. 우리로 따지면 올리브영같은 곳. (지점이 많아서 꼭 이곳에서 가실 필요는 없지만.. )






요로코롬 신기한 칫솔이며




호랑이 연고( 사진의 호랑이연고는 하얀색.. 뜨거워지는 빨간색과 달리 시원해짐. )도 판다.


참고로 시장들이 더 싸니 굳이 여기서 구입하실 필요는 없다.





사실 물건들은 글로벌브랜드가 많아서 특이하게 이 동네에서 사야됏! 하는 것은 없다. 다만 우리는 어느 나라에 가도 탈모샴푸는 사는 편이라 ;_; 탈모샴푸 하나 구입.




야돔(코에 넣고 들이마신다. 코막힘에 좋음) 도 판매하고 있음. 요즘은 이게 워낙 인기가 많아 한국에도 들어왔다고 한다. 가격이 착해 친구들 하나씩 나눠주기도 좋고.. 사람에 따라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 좋아함 (=나)






애니메이션 관련 가게들도 있다. 심각하게 보고있는 우리집 오덕님.






애니메이션 물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센트럴월드 안에는 서점도 있다. 꽤 큰 서점인데 볼게 꽤 많아서 오래있었다. 태국어는 아쉽게도 못읽지만 영어 서적도 판매하고있고, 재밌는 문구제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꽤 재밌었다.






센트럴월드


위치





영업시간 : 10:00~22:00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