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유럽맛집

프라하 맛집 인터콘티넨탈 호텔 앞의 Restaurant Baterka

 

가게이름 : Restaurant Baterka

주소 : Bilkova 5 | Prague 1 - Old Town, Prague 11000, Czech Republic

전화번호 : +420 222 326 604

가격 : 필즈너 pilsner 생맥주 0.3 28코루나(약 1400원)    굴라쉬 145코루나 (약 7000원)

메뉴 : 굴라쉬(소고기스튜), 꼴레뇨(체코식족발) 등 체코의 전통적인 음식이 많음. 체코의 경우 레스토랑의 따라 종류가 다른 생맥주를 파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필스너를 파는 곳이었다. 필스너는 깔끔하고 대중적인 맛이라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 않을 맛.

서비스 : 친절한 편.

특이사항 : 빵무료. (유럽은 곁들인 빵이 유료가 많다.) 팁 불포함. 테라스 있음.

 

 

 전반적으로 들어가서 먹기 편한 대중적인 체코음식점 분위기였다. 시내와 많이 떨어진 것도 아니지만 한가한 곳이라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으며,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가까워 외국인 손님도 많아서 영어 메뉴판도 잘 되어있다. 물론 점원도 영어를 잘하는 편이었고, 친절한 편. 굴라쉬는 이 곳에서 처음 먹어본 것이었는데, 스튜 자체는 맛이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구수한 소고기맛이었고, 위의 얹어진 와사비와 함께먹으니 깔끔했다. 필스너 맥주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깔끔한 맛이었고, 무엇보다 굴라쉬와 함께나온 쫀득한 감자(굴라쉬 위에 얹어진 하얀 빵같은 아이)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이한 맛이었다.

 인터콘티넨탈에 장기로 묵었다면 몇번이고 갔을 법한 맛, 가격, 서비스, 분위기 다 준수한 집.

 <수우판다 여행기 속의 이 집 이야기 보러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