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먹고 여행하고 사랑하라

홋카이도 비에이 양식 맛집, 쥰페이 (카레) 본문

홋카이도/홋카이도이야기

홋카이도 비에이 양식 맛집, 쥰페이 (카레)

수우판다 2017.07.11 19:06

후라노 양식 맛집 쥰페이



 어느 여름날 떠난 비에이/후라노 여행, 어디를 갈까 하다가 무난하게 맛있다는 쥰페이로 가기로 했다. 


비에이/후라노 여행을 떠나시기 전에 꼭 아셔야 하는 것은, 비에이/후라노는 도시가 아니다. 워낙 관광지로써 홋카이도의 후라노는 유명하기때문에, 가면 유명한 음식점도 많을 것같고 볼 것도 많을 것 같은데,. 엄청난 시골이다. 그렇기 때문에 광활한 대지도 볼 수 있고, 라벤더 밭도 볼 수 있는 것이다. 삿포로와 달리 현지 사람들이 자주 가는 가게도 거의 없고 ( 애초에 사람이 별로 없다. 거의다 농가이다. ) 요즘 많은 음식점들이 생기고 있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현지 맛집이 아닌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집이 대부분이다. ( 가격이 비싼 편이다. )


 따라서 이 블로그에서도 앞으로 몇 곳의 비에이/ 후라노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지만, 대부분 관광객용 식당이니 실망하지 마시길. 맛은 어느정도 보장된 편이다. 또한, 나는 잘 가지 않지만 요즘 후라노와 비에이에 고급 레스토랑도 속속 생기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시기 바란다.




▲ 가게 입구


이번에 소개해드릴 식당은 비에이에 사는 후배가 가끔 간다는 쥰페이. 양식집으로 유명한 집이다. 가장 사람들이 비에이를 많이 찾는 7월 주말에 찾았다. 그래서 1시간 웨이팅. 여름 주말의 비에이와 후라노에서는 왕왕 있는 일.



위치



 비에이의 맛집은 중심가에서 떨어진 곳이 많은데, 쥰페이는 중심가에 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걸어가기 쉬운 위치.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소박하다.


메뉴



새우 튀김 덮밥 (海老丼 竹) 1100엔, 새우 프라이 정식(3개짜리) 1210엔, 멘치까스 정식 (3개) 1260엔 등.


가장 유명한 것은 새우 튀김이 들어가는 음식들. 새우 프라이 정식, 새우 튀김 덮밥, 새우 튀김 카레 등등.



▲히레까스 야키카레 1320엔


 꼭 새우튀김 유명하다는 집에 가서 히레까스 시키는 나. 근데 맛있었다. 카레의 맛과 히레까스의 조화가 아주 잘 매치되었다. 샐러드도 드레싱이 산뜻해서 카레랑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다.


▲히레까스


특히, 까스가 되게 두꺼운 데도 오버쿡 되지 않고 안에까지 균등하게 잘 익은거는 정말 놀라울 정도. 퍽퍽하지도 않고 고기가 보들보들 했다.


 

▲새우프라이 카레 1360엔


친구가 시킨 새우 프라이 카레. 야키카레와 그냥 카레의 차이는 야키카레는 카레에 중점을 두고 있고, 그냥 카레는 위의 토핑에 중점을 두고 있다. 새우 프라이가 유명한 집 답게 상당히 새우가 크고 실했다.


이 집은 언제 가도 기본은 하는 집이다. 가격은 내 기준 (홋카이도 시골 치고) 비싸지만, 관광지니까. 여름에는 한시간씩 기다려야 하지만, 겨울에는 언제가도 사람이 없을 정도로 비에이 후라노는 한철 장사니까 약간 비싼거는 이해해야하겠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