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우판다이야기

여행상담/여행질문 받습니다^_^ (유럽,일본,홋카이도,발리등)

 

여행상담 받습니다^_^


 

 수우판다 역시 많은 분들의 정보를 받으며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의 여행 질문 답변을 드리기두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도 질문에 답변 드리고 또 일정등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일정도 짜드리고 하려고 합니다.

 

수우판다 여행력

- 사이판

- 태국 ( 푸켓 1회, 방콕 2회, 파타야 2회)

- 발리

- 중국 광동성

- 마카오

- 싱가폴

- 터키

- 대만 2회

- 일본 전국

- 유럽 3회 (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체코,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벨기에) -신혼여행 1번 포함

 

그리고 홍콩에서 2년, 일본 홋카이도에서 7년째 생활중입니다.

 

특히 장기여행 2번, 단기여행 1번으로 세번 갔던 유럽, 여행정보를 많이 찾아서 갔던 발리, 오랜 기간 머물렀던 일본(홋카이도를 포함한 전국)에 대해서는 많은 경험했다고 생각합니다. 궁금하신 것 있으면 언제든지 말해주세요.

 

 

질문하는 방법

짧은 질문일 경우에는 댓글로, 긴 질문인 경우에는 방명록으로 부탁드립니다. (방명록 바로가기)

 

 예를 들어, "런던에서 뮤지컬은 어디에서 예약하면 좋나요?" 이렇게 짧은 질문은 관련글 댓글, 혹은 관련글이 없는 경우 이 글의 댓글로 주세요. 그러나 "신혼여행을 유럽으로 가고 싶은데, 저희는 5박6일이 있고 예산은 이정도고 이정도로 가고싶은데~ " 이런 글은 방명록으로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 물론 상담에는 아무런 보수를 받지않습니다. 그냥 제가 다른 여행자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좋겠어서, 그리고 블로그 자주 놀러오시라고 하는거예요.

 

*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때문에 제 답변에는 제 주관적 의견이 들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확인하고 정보를 드리고 있으나 여의치않게 일부 정보는 틀릴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제 블로그 카테고리 " 여행상담 " 에 글과 답변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과의 공유를 위한 것이니 원치않으시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