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홋카이도이야기

의문의 일본 캐릭터 배의 요정 후낫시 드링크를 사다.

 

 어느날 아무 생각없이 편의점을 가서 페리에를 사려고 하는데 눈에 띄는 음료수 가 있었다.

 

 

 

 음...? 저..저것은.. 후낫시가 아닌가!!!  후낫시 드디어 음료계에 등장!!!!!!

 

 후낫시란?


 

 후나바시라는 시를 대표하는 비공인 캐릭터. 후나바시 + 나시(과일의 배) 를 합쳐서 만들어진 배의 요정이라는 캐릭터 후낫시.

 

 

 말을 할때 "~~~낫시~" 라고 어미에 낫시라는 말을 붙이는게 특징인데, 일본에서는 이번년에 굉장히 유명해졌다. 원래는 혼자 인형옷을 입고 돌아다니던 의문의 캐릭터였는데, 말을 하는 캐릭터인데다가 말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는 바람에 아주 인기가 있어졌다. 처음에 보면 저 너덜너덜한 인형옷은 뭐야-_-하는데 보다보면 어찌나 열심히 하는지 팬이 될지경. 수우판다도 매우 좋아함 ㅋㅋ

어쨌던 이게 후낫시인데 드디어 음료수까지!

 

 

 

 

 

 

 자세히 보니 얼굴도 그려져있고 귀엽다... 거기다가 배맛이라고 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구입.

 

 

 

 앞은 윙크 뒤는 눈뜬 표정. 완전 귀엽다 ㅋㅋㅋㅋㅋ 가격은 150엔(1500원정도. )

 

 

 

 집에와서 사진찍으려고 보니.. 아.. 스티커(계산했다는 스티커)를 센스없게 후낫시 얼굴에 붙여놓으신 편의점 점원님..미워요ㅠ_ㅠ 떼려고 했지만 귀찮아서 내비둠.

 

 

 

 뒤는 이런모양. 배맛이라는데 뭔 맛일까~ 이렇게 생긴것중에 고쿠리 라는 음료수가 있는데 진짜 맛있다. 그런 맛일려나 엄청 기대하고 잔에 따라봄.

 

 

 

 음.. 고쿠리하고는 다른 느낌이네. 그래도 맛있겠지 하고 먹었는데..

 

 후낫시에게 속았다 낫시.... ㅠ_ㅠ 맛이없다. 갈아만든 배 맛인데 뒷 맛이 찜찜한 느낌. ㅠ_ㅠ 왠만하면 다 마셨을텐데 맛이없어서... 마시다가 버려버림. 돈 버린건 둘째치고 맛이없어서 화가남..ㅠ_ㅠ 에이 잠이나 자자.

 

 

 

위의 영상은 후낫시에게 몰래카메라를 한건데, 방송촬영이라고 하고 갑자기 폭발해서 깜짝놀란 후낫시. 반응이 너무 재밌다. ㅋㅋ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