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우판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수우판다입니다. 저의 블로그에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_< 모든 질문은 해당 포스트 덧글을 통해서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연락/원고청탁은 myislandliji@쥐메일.컴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우판다는?

 29살(2014년 현재)의 여행자. 여행과 책에는 돈을 아끼지 말라는 부모님의 신념아래 7살때 첫 해외여행을 갔고 고1때 처음으로 혼자가는 해외여행을 경험. 고3때는 여행을 못가자 유럽 100배즐기기 가이드북을 침대맡에 두고 읽으면서 여행을 꿈꾸던 여행중독자. 지금까지 방콕, 푸켓, 발리, 싱가폴등의 동남아시아, 대만, 홍콩, 중국등 중화권뿐만 아니라 수십번의 일본여행을 했고, 영국, 프랑스,이탈리아, 체코, 독일, 네덜란드, 스페인, 벨기에, 터키등을 방문한 4번의 유럽여행을 했다. 앞으로도 여행은 계속된다. 홍콩에서 2년 거주, 현재 일본 홋카이도에서 7년째 유학중이며 2015년 3월 한국으로 귀국 예정. 유럽여행과 일본여행정보에는 자신있는 여행에 미친 여자.


 


쿡펭귄은?

 여행에 미쳐서 쟤는 결혼 못할꺼야... 라고 이야기 듣던 수우판다와 결혼해준(?) 수우판다의 소울메이트이자 베스트 프랜드, 그리고 남편. 첫 해외여행은 31살때 수우판다 보러 왔을때가 처음이건만, 지금은 여행에 미친 수우판다와 결혼한 덕분에(?) 전세계를 끌려다니고 있다. 

 

수우판다의 먹고 여행하고 사랑하라는...

 수우판다 블로그만 봐도 유럽여행, 홋카이도 여행은 거뜬히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보와 여행기를 잘 꾸며놓은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다. 여러분들의 의견, 질문, 상담 모두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