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유럽맛집

런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애프터눈티 할인받아 싸게보기

 런던 뮤지컬보는데, 가끔 뮤지컬+ 식사 나 뮤지컬 + 애프터눈티 등을 묵어서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하는 see ticket 의 경우도 그러한 경우인데요. 제가 직접 겪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 애프터눈티 세트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제가 예약한 사이트는 see ticket 입니다. (see ticket 바로가기) 우리나라에서는 다른 티켓예매 사이트들과 달리 유명하지 않았기때문에 가서 티켓이 없다고 그러면 어떻게하지..덜덜 하고 갔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없었습니다. 상당히 큰 사이트더군요. see ticket은 회원이 되면(무료가입) 이메일로 좋은 공연정보도 알려주니 런던에서의 체재일이 기신분들은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예약한 플랜은 "The Phantom Of The Opera & Brumus Afternoon Tea"입니다. 인기 뮤지컬들은 이런 세트가 잘 없습니다만, 오페라의 유령은 공연 기간이 길어서 핫하다는 느낌이 별로 없어서인지 이런 세트나 할인이 종종 존재하더라구요. 참고로 다른 뮤지컬에 비해서 전혀 손색이 없으니 걱정마세요! 

 이 플랜을 예약하는 방법은 <링크 들어가기>로 들어가셔서 해당하는 날짜를 선택합니다. see ticket은 자리선택이 불가능합니다. ( 다만 구입전에 자리를 알려주므로 마음에 안드시면 구매 안하시면 되겠습니다.) 인기가 없는 날짜일수록 좋은 자리가 될 확률이 농후합니다. 저녁뮤지컬보다는 낮 뮤지컬이 자리가 좋고, 주말보다는 주중이 자리가 좋습니다. 참고하시길.

 지금 현재는 afternoon tea와의 세트가 없고, 저녁식사+뮤지컬 세트만 있어서 그걸로 예약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애프터눈티+뮤지컬 세트는 45파운드, 디너+뮤지컬세트는 65파운드입니다. (1인당가격, 1인예약 가능)

 

원하시는 사람 수를 넣으시고



 보시면 왼쪽하단에 row 와 seat 보이시죠? 자리가 나옵니다. G열의 21,22면 앞에서 5번째줄 중앙이기때문에 누가뭐래도 최고의 자리중 하나입니다. 전 저보다 좀 덜 좋은 자리에서 봤는 데도 너~무 잘보였어요^^ 




 빨간 좌석이 이번에 테스트로 제가 사볼려고 한 좌석이고 파란색 좌석이 제가 실제로 앉아서 본 좌석입니다. 오페라의 유령의 극장은 작은 편이기때문에 뒤쪽이라고 해도 무대가 잘보이는 편입니다. 자리 확인하시고 사고싶으시면 BUY TICKET 누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그렇게 티켓을 사면 메일로 연락이 옵니다. 





 요렇게 메일이 옵니다. 중요한거는 티켓 reference가 중요합니다. 당일날 신분증, 카드, reference만 들고 가면 문제없이 ticket office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확인한다는데 저는 번호만 말했더니 ok 였습니다. 어떤분들은 카드 확인하셨단 분들도 있으니 케바케 일수도 있겠네요..


 원래 가격보다 싸게 구입하면서 애프터눈티까지 구입하게 되서 가게된 brumus 식당! 참고로 가시기전에 예약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전화번호  +44 20 7470 4007) 오페라의 유령 바로 맞은편에 있는 haymarket hotel안에 있습니다. 상당히 격식있어보이는 식당이니 잘 입고가셔도 좋겠네요. 참, 전화예약말고 직접 가서 예약해도 됩니다^^ 

 공짜보다 더 싸게 받은 애프터눈 티니 찌질하겠군...하고 생각해서 가서 먹었던 저희는 한방 크게 먹었습니다. 찌질하기는 커녕, 이번 신혼여행에서 가장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을 먹게 되었으니까요. 근데 너무 막 입고갔던 저는 그래서 창피하기도..(누구도 눈치주지 않았지만 저혼자 그냥 왠지 눈치보임.ㅠ_ㅠ)



▲격식있는 brumus restaurant



참고로 안에서 식사하는 분들은 관광객은 0. 직장인이라던지 마담들 ㅋㅋ의 점심이 많더군요. 자세한 이야기는 brumus restaurant 리뷰편에서 쓰겠습니다. 


 참, 예약하고 식당에서 결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화 거셔서 "나 팬텀오브디오페라의 애프터눈티 딜 (혹은 meal deal ) 샀는데 예약 가능하니? ~~일 ~~시에 말이야. " 요렇게 말하면 예약 받아주고, 가서 식사하게 되면 알아서 시키지않아도 잘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레퍼런스 넘버만 물어봅니다^^ 그럼 자신의 레페런스 넘버만 말해주면 결제끝. 아주 간단하죠. 우리나라 티몬이나 쿠팡쓰듯 쓰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당히 추천드리고 싶은 딜입니다. 아무리 싸게사도 오페라의 유령을 이가격에 보고 애프터눈티나 디너를 이렇게 고급식당에서 먹기 힘드니까요.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