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유럽잘곳

호텔 추천 베스트 웨스턴 아폴로 뮤지엄호텔 암스테르담 시티센터

암스테르담 국립미술관(rijks museum)에 바로 붙어있는 작은 호텔

 


 

 

 

골든 프라하 레지던스


호텔이름 : 베스트 웨스턴 아폴로 뮤지엄호텔 암스테르담 시티센터

주소 : Pieter Cornelisz. Hooftstraat

전화번호 : +31206621402

가격 : 85000원(1박,1인,싱글룸)

예약방법 : hotels.com(그 외 다른 호텔사이트도 이용 가능..)

위치 : 암스테르담에서 반드시 가 봐야할 암스테르담 국립박물관(rijks)과 도로 하나끼고 붙어있는 호텔. 그외에 고흐미술관등도 걸어서 갈수있고 최고의 위치. 단, 중앙역에서는 약간 떨어져있음.

 

 여러가지로 좋았던 호텔. 참고로 공항까지 한번에 가는 버스도 있어서 공항과의 이동도 아주 편리했다. 데스크도 매우 친절해서, 내가 공항까지 픽업택시를 요청하자 버스가 더 친절하며 장시간 설명까지 해주었다. 10시에 도착해서 짐을 맡기려고 하는 데도 불구하고 그냥 방에 들어가도 좋다며 얼리체크인이 무료였다.

 

 

 

 

 

 방은 아주 작다. 싱글침대도 정말 기숙사 침대 만했는데 충분히 잘만했다^^ 수우판다 등치 생각하면 왠만한 한국분들은 문제없으셨다. 전반적으로 조용했다.

 

 

 

 

 깔끔하고 필요한것만 있는 화장실.

 

 

 

 

 로비. 조식신청도 가능하나 나는 신청하지 않았다^^

 

 

 

 위의 사진이 바로 riks 뮤지엄. 사진에서 오른쪽에 호텔이 붙어있다.

 

 

 단, 이 호텔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처음에 보증금을 받는데, 현금or카드로 낼수 있다. (50유로) 유로를 남기기 싫었던 나는 카드로 결제하고, 나중에 들어온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달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전화로 항의했더니 처리해주겠다고 했는데 들어오지 않아 두번이나 더 항의했는데도 들어오지 않았다ㅠ

 

 이 호텔자체는 매우 좋았는데... 음..ㅠ_ㅠ 이용하실분들은 현금으로 내시고 체크아웃할때 반드시 찾아가시길. 암스테르담의 모든것이 완벽했는데, 끝이 이러면 뒷맛이 씁쓸하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