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오키나와3박4일

저렴하게 일본 렌트카 예약 및 이용 (오키나와 렌터카 예약)



일본어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렌트카 예약하기



 (이 포스트는 해당 업체와 아무 관련도 없이 그냥 제가 써보고 쓰는 글입니다.) 


 우리집은 거의 모든 일정을 엄마에게 맞춘다. ( 돈많이 버는 사람이 대장이다 ㅋㅋ ) 그런 엄마가 지난주 금요일 갑자기 연락을 해왔다. " 다음주 수목금토 어디 여행가자 " .... ;_; 그래서 또 급하게 떠나는 여행을 준비했다. 부모님과 같이 가는 것이기때문에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 오키나와로 가기로 했다. 


 


 오키나와는 나도 처음. 오키나와의 경우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지 않았기때문에 렌트카를 예약하기로 했다. 실제로 버스등으로 이동하는 분들도 있지만, 이동시간이 2,3배가 길어지고, 원하는 곳에 가기 힘든 단점이 있으며, 무엇보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은 렌트카가 편하다.  


 오키나와는 우리나라에서 매일 직항이 몇대나 가고있기때문에 이제는 한국분들에게도 익숙한 곳이 되었다. 관광목적으로 가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그래서 한국어로 렌터카 서비스를 하거나 아예 한국기업이 렌트카 서비스를 연계해주는 곳이 많다.


 편리하고 나중에 사후에 문제가 생겼을때 한국어로 일을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회사에 따라서 한국어로 지원하는 내비게이션을 지원한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 세일을 할 때도 있지만, 세일을 할 때조차 대부분의 경우 일본보다 비싸다. 


 그래서 내가 예약한 방법을 알려드리려한다. 일본어가 어느정도 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우선 내가 예약하는 사이트는 보통 





 라쿠텐, 쟈란, 이 두회사이다. ( 사진을 누르시면 해당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 


 일본 여행좀 해보셨다 하는 분들은 다들 한번쯤은 이름 들어봤을 회사지만, 혹시라도 처음 들어보셨을 분들을 위해 한마디로 한국의 인터파크 투어, 지마켓 여행처럼 호텔이나 렌트카 예약등을 중계하는 사이트이다.


 다른 회사들도 많지만 이 두회사를 이용하는 이유는 1. 큰 곳이라 연계된 회사가 많다. 2. 편하다 라는 것을 들수 있다. 


 * 주의할점 : 라쿠텐도 쟈란도 한국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나 한국어 라쿠텐의 렌터카는 트래블 직소라는 회사와 연계한것으로 일본어 사이트와는 다르다. 쟈란의 한국어 사이트는 호텔만 예약 가능할뿐 렌터카는 불가능하다. 따라서 제가 올린 방법을 따라하시려면 일본어 사이트로 이용하셔야합니다. 일본어가 불안하신 분들은 구글 번역을 이용하세요. 


 둘다 이용방법은 거의 비슷하므로 오늘은 라쿠텐을 소개하겠다. 위의 사이트를 들어가면 상단에 보이는 창에 원하는 일시를 입력한다.


 


  

 대부분의 편도이용의 경우 유료로 편도 이용이 가능하다. 단, 같은 지역의 경우 혹은 프로모션의 경우 편도이용이 무료로 되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해볼것. ( 업체마다 플랜마다 다르다 ) 


 


 내가 가려는 기간에 검색하면 이렇게 검색결과가 나온다. 요즘 일본 렌터카는 대부분의 경우 내비게이션/etc는 장착되어있다. 


 잠시 단어 설명


 * 일본은 금연차 / 흡연차가 나뉘어져 있다. 

 * ETC : 우리나라의 하이패스. 고속도로 이용시 할인이 많이 되나 ETC카드가 있어야한다. 돈을 내고 업체에서 빌릴수도 있다. 

 * 免責補償 : 면책보상 


 많은 업체의 경우 라쿠텐/쟈란에서 예약하면 신용카드 결제 없이 당일결제가 가능하다.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하게 이루어지는 예약시 카드결제를 안하는 것때문에 " 정말 이걸로 예약이 된게 맞나요? " 라고 많이들 물어보시지만 정말 예약이 된 것이 맞다. 일본의 경우 예약 펑크가 거의 나지 않기때문에 호텔이든 렌터카든 다 이렇게 이루어진다. 당연히 우리도 가능하면 예약 펑크내지 말자.


 


 


렌트카 예약 TIP 



  * 때에 따라 업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도 있다. 따라서 큰 렌트카 회사 ( 도요타 , 닛산, 타임즈 등등) 일 경우 예약전에 한번쯤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다.


 * 대부분의 경우 라쿠텐과 쟈란에서는 할인쿠폰을 나눠주고 있다. 라쿠텐 할인쿠폰 받기 / 쟈란 할인쿠폰 받기  보통 10%~20% 정도 할인되는 금액의 쿠폰을 나눠주고 있으므로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이번에 제가 오키나와에서 예약한건 라쿠텐에서 파라다이스 렌터카에서 예약했고 72시간에 7100엔(면책포함)이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시간.. 사실 난 아직 내 비행기티켓도 예약 못했다 ㅎ ... 엄마아빠것만 하고. .얼른 해야겠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