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남아시아여행/9박9일방콕

위치좋은 방콕 호텔추천 evergreen place(에버그린 플레이스)


 evergreen place(에버그린 플레이스)


지금까지 방콕 여행중 6개의 호텔을 묵어봤는데, 다들 장단점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는 엄청 추천해드리고 싶은 호텔도 있고, 별로인 호텔도 있는데 이 호텔은 엄청까지는 아니더라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호텔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이 호텔의 장점1. 위치


역(랏차테위역,rachathewi station)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도보로 5분도 안걸려요. 역에서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서 그렇지 계단만 괜찮으시면 짐들고 오셔도 충분히 오실 거리입니다.

랏차테위역은 시암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고, 짜뚜짝 시장이 있는 모칫역, 그리고 공항철도가 도착하는 phaya thai station 과 환승없이 가실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mbk(마분콩센터)는 걸어갈 만한 거리에 있고, 걷는걸 좋아하는 저희는 시암까지 걸어다녔습니다. 

또 바로 앞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뭐 사다먹기 좋습니다. 또한 세븐앞에 포장마차들이 밤에 서는데 맛이 다들 괜찮고 가격도 괜찮으니 꼭 가보세요. ( 곧 소개할게요^^) 

 

프론트. 직원들은 적당히 친절했습니다.

당연히 짐 맡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로비.


이호텔의 장점 2. 거실이 있다

에버그린 플레이스는 정확히 말하면 호텔이 아니라 레지던스(주거형)입니다. 따라서 거실과 방이 따로 되어있어요. 장기로 계시는 분들은 상당히 편리할 듯 싶습니다.

저희같은 경우는 3박했는데, 호텔에서 밥을 자주 먹었는데 거실이 따로 있는 지라 음식냄새가 방에 안들어가서 좋았습니다. 


이호텔의 장점3. 부엌

저희야 부엌에서 음식해먹을 일은 없었지만 아이와 가시는 분들.. 부모님과 가시는 분들의 경우 부엌이 있으시면 편리하실듯해요.

그릇이나 포크등이 다 구비되어있어서 저희도 밖에서 음식 사와서 잘 차려서 먹었습니다.^^


거실의 소파.



방에 있는 침대도 넓고 깨끗했어요.


욕조도 있구요. 장점도 있으면 단점도 있겠죠.

이 호텔의 단점. 

유일한 단점이며 큰 단점이라고 느끼실수 있는 부분인데 전반적인 시설이 다 낡았습니다. 더러운건 아니지만 새로운 호텔이 많은 방콕에서는 큰 단점이 되실수 있을것같아요.

가보시면 전반적으로 모든 시설이 다 낡은게 느껴집니다. 저희는 사용에 문제 없었고 청결에 문제가 없었기때문에 별 상관안했지만 아무래도.. 사진에서 보이지 않는 연식이 있다는 것 주의하고 가세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그럭저럭. 

하나더 추가적으로 단점을 말하자면, 이 호텔 수준이나 연식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입니다. 2명이서 9만원에 묵었는데(1박) 교통이 편리하다는 단점 외에는 이 호텔이 그 가격수준은 아닌것같거든요.. 물론 교통이 편리해서 그 가격이겠습니다만..



수영장.

수영장은 넓고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수영하는 사람도 없고 따라서 선베드 쟁탈전도 없었습니다. 저희만 있던 시간도 있어서 노래 틀어놓고 신나게 수영하기도 했어요.


헬스장

헬스장에서 수건등 받아가실수 있습니다. 작은 바나나도 놓여있어서 가져갈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편안했던 선베드.



가시는 분들을 위한 추가 tip



이 호텔 찾아가실때 대로변에 evergreen 이라고 씌여있는데 건물 입구가 안보이실겁니다. 위의 마사지샵 옆 도로로 쪽 들어가시면 입구가 있어요^^

참고로 저 마사지샵은 한시간에 200밧인데 괜찮게 합니다. 풋마사지는 그럭저럭인데 타이마사지는 시원합니다. 저희는 3일 연속으로 6명에게 받았는데 한명만 팁 요구하고 나머지는 팁요구도 안하더군요. (물론 저희는 매번 챙겨드렸습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