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홋카이도이야기

크리스마스가 온 일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일본 스타벅스 in 크리스마스



제가 사는 홋카이도 오비히로에도 스타벅스가 생겼습니다. 홋카이도에서 가장 동쪽에 있는 스타벅스라고 선전하는데... 홋카이도는 워낙 시골이어서 삿포로와 아사히카와를 제외하면 스타벅스가 있는 동네가 몇 없습니다. 있어도 시에 하나정도 있을 정도.ㅠ_ㅠ 


이미 눈이 많이 온 홋카이도의 스타벅스에도 크리스마스가 왔습니다. 이날은 날이 따스해서 눈이 많이 녹아 흔적만 남아있네요.





크리스마스 한정 메뉴. 한국과는 다른 메뉴입니다.


진저 브래드 라떼, 진저브래드 프라프치노. 그리고 스노우 피칸 라떼와 스노우 피칸 프라프치노입니다. 




제가 시킨 스노우 피칸 프라프치노. 원래 샷이 들어가지 않는 메뉴이기때문에 샷을 추가(50엔 추가) 해서 마셨습니다. 단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샷을 2샷 추가해서 드셔도 될듯 합니다. 단, 프라프치노에 샷을 추가해서 드실경우 아무래도 얼음에 뜨거운 샷을 넣는 것이기때문에 금방 녹습니다.


음료 자체는 평이한 맛. 일반적인 프라프치노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은 맛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굳이 드셔야 할 맛은 아님. 





들어가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크리스마스 상품들. 기본적으로는 우리나라와 제품이 다릅니다. 크리스마스 한정 텀블러와 크리스마스 한정 원두, 한정 비아등이 눈에 띄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한정 카드입니다. 가장 위의 카드는 티바나 카드로 크리스마스와는 상관없는 카드고, 중간의 크리스마스 카드와 제일 아래 위치한 휴대용 백곰카드는 크리스마스 한정입니다. 이번에 카드가 잘나와서 왠만한 매장은 많이 빠졌다고 하니 재입고 되면 일본에서 기회있으시면 구입하세요! 카드에 5천엔(우리돈 5만5천원정도) 충전하셨을 경우에 한잔 무료 쿠폰을 줍니다.


참고로 일본의 경우 우리처럼 12잔 마시면 한잔 무료! 이런게 없기때문에 저러한 쿠폰을 받는게 거의 유일한 혜택입니다. 매번 하는 이벤트는 아니고 특별한 시즌에 하고 있습니다.




왼쪽이 이번시즌 크리스마스 via. (스타벅스 생소한 분들에게 설명드리자면 분말 커피입니다. 물에 그냥 타먹는 커피.) 오른쪽은 드립커피입니다. 




비아 커피가 이번께 좋은게 이렇게 크리스마스 카드용으로 되어있어서 카드를 전해주면서 커피를 전해줄수 있는 귀여운 발상이예요.


참고로 그냥 크리스마스 카드도 판매중입니다.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안에는 아기자기한 장식이 많습니다. 위의 칠판은 손으로 적은 크리스마스 축하 메시지보드. 오비히로에 생긴 첫 스타벅스가 두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한다면서 크리스마스 그림등이 적혀있습니다.


한국 스타벅스도 워낙 서비스가 일관적으로 친절하고 일본도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는 매우 친절한데 오비히로 매장은 너무 시골이라서 그런지 진짜 너무 친절해요... 친절함에 넘어가 저도 살 생각없던 물건까지 늘 사고 옵니다 ㅋㅋ




스타벅스안에서는 캐롤이 흘러나오고 곳곳에 예쁜 장식들이 있습니다. 작년에는 한국 스벅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잔뜩 느꼈는데, 이번에는 일본 스벅에서 크리스마스 느낌을 잔뜩 받아가네요. 





이번 크리스마스 상품들입니다. 원두들도 있고, 양철 바스켓안에 들은 비아 세트도 눈에 띕니다. 텀블러도 예쁜 빨간색이라 일본 스타벅스md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본에 가신 김에 꼭 들르셔서 확인해보세요^^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