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재고상황(2017.01.03)

2017 스타벅스 다이어리 재고상황(2017.01.03) 


안녕하세요. 수우판다입니다.




뒤늦게 어제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갖고싶어졌는데 어제 몸상태가 멜롱이었던지라 오늘 집앞 스타벅스에 전화 돌렸는데

없다고... ㅠㅠ그래서 다른 지점에 전화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집 주변은 다 없더군요. 


그래서 오기에 10군데정도 스벅에 전화했는데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벅 파트너분들 죄송합니다..총 30군데 전화해서 서초법원점에 있다길래 서둘러 달려갔는데 그 사이 나가버리고...^^;;;.............


강남은 포기하고 ㅠㅠ 용산쪽 전화 돌리다가 하나 있어서 달려와 아침에 잠옷위에 코트만 걸치고 뛰쳐나와 드디어 겟했습니다


재고상황 


스벅 스티커나 다이어리 교환쿠폰 중고나라등에서 구입하실분들 참고하세요. 재고가 거의 없습니다 제가 수십군데 전화했는데 딱 한군데 남아있었습니다. 서초 강남 동작 쪽은 거의 없는듯 했습니다 혹 제가 빼먹은 지점도 있을지 모르지만 네이버에서 뜨는 곳은 다 전화해봤어요.


헛걸음 하지 마시라고 제가 확인한 매장 올려드립니다. 전화는 했으나 매장명을 기록 안한곳이 있어 빠진곳이 좀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제가 전화한 매장일뿐 여기 안써있다고 재고가 있는게 아닙니다. 제가 전화한 매장들은 다 재고가 없었어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재고 떨어진 매장(수우판다가 1월 3일 전화로 확인한 곳들만)


신세계강남7층점

센트럴시티점

파미에파크점

방배카페골목점

방배점

방배카페입구점

내방역점

이수점

서래마을 입구점

방배역점

서초역점

사당역점

사당로데오점

서초법원점

사당점

숭실대점

낙성대dt점

숭실대입구점

동부이촌동점

서울대역점

서울대입구역점

교대역점

교대점

서울교대점

남부터미널점

남부터미널2점

서초동점

서초파라곤점


알아보실분들은 위의 매장 이외 매장에 알아보세요^^;; 




참고로 재고가 없어서 못바꾼 경우는?


못바꾸신 경우 음료세잔을 제공합니다. 한잔은 쿠폰 들고 가셨을때, 두잔은 음료쿠폰 형식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원래  스벅 다이어리 내에 쿠폰이 세잔 들어있어서(조건이 있지만) 손해네요.ㅠ_ㅠ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들어있는 쿠폰



  • 샌드위치와 사면 한잔 주는 쿠폰 

  • 비아나 원두를 사면 주는 음료한잔 무료

  • 비오는날 1+1 쿠폰

이렇게 세장있습니다. 시기는 상관없구요~ 


이게 뭐라고! 스벅은 원래 좋아했지만 올해 처음 받아봤는데 ( 업무용 다이어리가 필요할듯 해서 좋아하는 스벅으로 쓸려고 했더니..ㅠㅠ) 원래 국내 포스팅은 잘 안올리지만 궁금하실분들 있을까봐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