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일본이야기

일본인 친구의 생일파티(?) 파이던지기

  일본 tv에서 자주 하는 벌칙중에 하나가 얼굴에 파이를 던지는 것 이다. 파이라고 해서 애플파이 이런건 아니고, 스폰지케익 조금에 위에 생크림 잔뜩 얹은 것을 파이라고 하는데, 말하자면 생일케익을 얼굴에 묻히는 거랑 비슷하달까? 

 이 날은 일본인 친구 하나가 생일이었는데, 얘가 생일 기념으로 꼭 해보고 싶다고 한 것이 바로 파이던지기. 정확히 말하면 자신의 얼굴에 파이를 던져줬음 한단다. 별 희안한 소원이 다있네! 그래도 뭐 본인이 원한다면 해줘야지!

 

 오늘의 파이 던지기 멤버들.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ㅎㅎ  장소는 청소하기 쉬워야하니 당연히 야외로.  파이가 잘못묻으면 미끌미끌해서 청소하기 힘들어서 건물안해서 했다가는 학교에 혼날 것 같아 밖으로 잡았다

 

  아주 철두철미하다. 우리학과, 특히 생일을 맞은 친구(위의 파란색 옷을 입고 있는 친구)는 해부를 자주 하는 데, 해부할 때 입는 해부복을 가져왔다. 이거 입으면 뭘 입어도 빨 수 있고 원래 옷에 절대 안묻으니 완전 좋다. 

 

 그녀에게 해부복을 입히고 더럽힐 준비가 되자 생일 케이크 등장. 스폰지 케익위에 생크림을 잔뜩 얹은, 먹을 용이 아닌 오직 던지기 위해서 만들어진 케익이다. 당일날 아침부터 케익 들고있는 친구가 열심히 만들었다고.

 

 던지기 전 아직 깨끗한 얼굴로 브이~^^ 벌칙게임을 당할 사람이라고는 생각도 못할 신나는 표정.

 

 드디어 케익등장.. 두둥. 다같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면서 그녀에게로 다가간다. 다가간다~  

 

  엥? 중간 사진이 어딨지? 이미 생일맞은 친구한테는 이미 던졌고, 그 외에 맞아보고 싶다는 친구에게도 사정없이 파이를 내려다 꽂는 중. 나는 안맞아봐서 모르겠는데 푹신하고 달고 미끌미끌하다고 한다. 모두다 해부복 맞은 두 사람한테 사정없이 던진다. 나도 한번 던져봤는데 아주 사정없이 얼굴에 가져다 꽂았다. 그래도 파이던지기를 위해서 만들어진 케익이라 다치지 않아서 다행.

 

 

 당했지만 기분 좋아~ 환한 얼굴로 맞아주고 ㅋㅋ 

 

  우리는 너무 기분이 좋아요~ 참고로 왼쪽의 친구는 생일도 뭐도 아니었고 그냥 맞아보고 싶다고 해서 참가! 그래~ 어리니까 젊으니까 이런 일도 해봐야지. 나는 너희와 같이 어리지도 않으니 삼가한다.

  얘네들이 얼마나 철두철미 하냐면, 이렇게 끝나고 글쎄 온갖곳에서 클렌징 티슈 클렌징 오일 클렝징 폼 다 등장하고, 거기다가 스킨 로션까지 다 싸왔더라. 덕택에 둘은 화장실에서 말끔해짐. 케익은 얼굴에 맞았지만 오히려 크림때문에 얼굴이 맨질맨질해진 것 같다고 좋아함 ㅋㅋ 

 

  그러나 생일을 맞은 친구를 위해 제대로된 케익도 사왔다. 생일 축하해 chiyo 라고 적혀있는 작은 딸기 케익. 이것은 물론 안던지고 제대로 먹었다.

 

  다같이 생일파티. 의외로 케익도 많이 먹었지만 파이던지기에 써진 케익도 은근 맛있었다..중독성 있어서 다같이 퍼먹음. 얼굴에 묻은거 따위 신경쓰지 않아~

 

마지막은 염장짤. 친구는 오래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 생일 선물로 받은 반지라고 한다. 생일 축하해~ 좋아보인다.. ㅠ_ㅠ 흑흑. 내 생일은 아쉽게도 한 겨울. 이런 이벤트는 꿈도 못꿀 기간이다.

 

 

 

영상도 만들어봄. 그럼 파이를 살벌하게 던지는 수우판다의 모습도 보실수 있다. 어떻게 노는지 더 잘 보이므로 동영상 play~

 일본은 한국과 비슷한 듯 하면서 다르다. 티비에서 흔히 나오는 벌칙게임도 우리나라에서 본 적 있는 맛없는 거 먹기, 물에 빠뜨리기 이런 것도 있지만 우리 눈에는 조금 더 가혹한 것으로 보이는 이런 파이던지기같은 것도 있는데, 나도 일본 7년차에 처음 해봤지만 생각보다 하는 사람도, 맞는 사람도 재밌는 벌칙이었다. 위험하지도 않고 생각보다는 즐거운 이벤트였다. 다만 따라하실 분들은 시판 케익의 경우 안에 고정하기 위한 핀이 있으므로 조심하세요.

 

 

 

 

어머.. 다음 메인에 떠버렸네요!>0<;; 네이버에서 블로그하다가 티스토리로 옮긴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포스팅하고 있으니 자주 놀러오세요. 특히 프라하 여행기는 거의 매일 올리고 있씁니다.

저, 수우판다는 유럽을 중심으로 한 세계여행을 꿈꾸는 블로거이자, 현재 일본 홋카이도 에서 유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유럽여행과 홋카이도 생활 이야기를 중심으로 꾸며지고 있습니다.  자주 찾아와주시고 아래 네이버 이웃추가, 티스토리 이웃추가, 그리고 트위터 팔로우를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