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유럽맛집

독일 드레스덴 구시가지 맛집 Cafe Schinkelwache

독일 드레스덴에 있는 입도 즐겁고 눈도 즐거운 맛집 Cafe Schinkelwache


 

 

 

 

가게이름 : Cafe Schinkelwache

주소 : Am Theaterplatz 2, 01067 Dresden, Saxony, Germany (Innere Altstadt)

전화번호 : 0351 / 490 39 09

가격 : 커피한잔 2.2유로 맥주한잔 2.5유로 식사 11.9유로 2개  28.5유로.

메뉴 : 여러가지 종류의 파스타나 고기 요리들.

서비스 : 그냥그냥. 딱히 좋았던 것도 딱히 나쁜것도 없었다.

특이사항 : 이 곳을 찾아갈려면 잼퍼오퍼로 가면 카페가 바로 보인다. 거꾸로 말하면 카페에서도 잼퍼오퍼가 보인다.

 

 

 

장소가!!!!!끝내줘요~

 

 

 

 

 

 맥주종류. 물론 프라하보다는 비싼데 못먹을 정도는 아니다. 기본적으로 음식보다 음료가 더 비싼 느낌이었다.

 

 

맥주 한잔~ 뒤에 보이는 성십자가 교회를 배경으로♡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 잼퍼오퍼가 바로 보인다. 이날 비가 오긴 했는데 점심먹을때까지만 해도 구름낀정도여서 괜찮았다. 파란 하늘이 잘 어울리는 프라하와 달리 구름이 잘 어울리는 드레스덴

 

 

 

 양배추에 쌓은 고기 요리. 12유로정도.

 

 

 

 파스타와 닭고기요리. 나는 이렇게 소스 적은 파스타 좋아해서 너무 잘 먹었다>_<

 

 

 

 고기요리 자른 단면. 양배추와 소스가 잘 어울린다.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있다. 고기라기 보다는 소세지같은 느낌이 강한 맛.

 

 가격표. 맥주한잔 커피한잔 마시고 요리 두개 시키고 30유로 나쁘지 않다. 맛도 좋고 무엇보다 풍경이 죽여주니까!!!!

 

 <수우판다의 프라하 여행기속의 이 집 감상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