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일본이야기

일본 편의점에서 만난 아이돌그룹 빅뱅 상품들

 아이돌을 딱히 좋아하는 편이 아닌 수우판다지만, 이상하게 일본에 살면서 티비에 한국 아이돌이 나오면 흐뭇~하게 보게 되더라구요. 다들 저 보다 어린 친구들이 대부분..ㅠㅠ 이라서 그런지, 이역만리 외국땅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아보이기도 하고.

 

 모든 멤버 이름 다 말할수 있는 아이돌그룹이 단 한그룹도 없는데 ( 아직도 몇몇 멤버 얼굴이 헷갈림..) 그래도 같은 한국사람으로써 잘됐으면 좋겠다 싶은거 보니 저도 애향심이 있나봐요.

 

 어제는 아무 생각없이 일본 편의점에 갔는데 빅뱅(big bang)이라고 써져있더군요. 일본에서 대중적인 아이돌그룹은 (제 생각엔) 여자는 카라, 소녀시대, 남자는 빅뱅과 2pm 정도인것같아요. 빅뱅은 요즘 티비에도 가끔 보이던데, 이렇게 편의점에서 캠페인할정도로 대중적이었구나!

 

 

 

 

 딱히 빅뱅 팬은 아니지만 그래도 외국의 시골 에서 한국 사람 본 느낌 ㅋㅋ  왠지 반가운 그런.. 정확히 말하자면 빅뱅의 물건을 파는건 아니고 대상 상품을 사면 빅뱅 머리끈을 주는 행사였어요.

 

 

 

 대상상품들은 초콜렛이나 과자류. ㅋㅋ 사실 원래 초콜렛 살 예정이었기때문에 겸사겸사 초콜렛 3개 구입!

 

 

 

 대상 상품에는 요로코롬 빅뱅 사진들이 붙어있더라구요. 요즘 일본에서 앨범 나왔나? 프로모션으로써 하는 거인듯..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알아보니 돔 투어(일본에는 야구 돔이 각 지역마다 있는데 그 돔을 돌아다니면서 콘서트를 하는 걸 돔 투어라고 해요. 보통 돔이면 몇만명 수준의 관객이기때문에 인기가 많아야 가능한 투어)중인가봐요.

 

 

 

 요게 상품으로 주는 머리끈. 그냥 머리끈이예요~ 어차피 초콜렛 2개 살꺼여서 하나 더 추가해서 사고 받아옴~ 

 

 

 

 참! 일본사시는 분들중에 빅뱅 좋아하시는 분들은  받고 싶으시면 월요일까지 편의점 로손에 가셔서 초콜렛 3개이상 사시면 받으실수 있어요.

 

 

 평범한 머리끈에 빅뱅의 b자가 달린.. 

 

 

 묶으면 이런 느낌? 아주 그냥 평범한 머리끈이예요. 하지만 공짜로 받는 사은품이니까 그냥 만족만족. 요즘 머리 질끈 묵고 공부할때 잘 쓰고 있답니다.

 

 요즘 일본 편의점에서는 미샤나 스킨푸드 화장품을 팔기도 하고 한국 과자를 보기도 하는데 이런 모든게 만나면 반갑고 기뻐요. 내가 한건 없지만 괜한 뿌듯함.  일본에서 빅뱅을 비롯한 모든 한국 가수들 잘됐으면 좋겠네요.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