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홋카이도 축제

홋카이도 삿포로, 오타루,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12월 이벤트 축제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코앞에!


 

 12월 25일이 휴일인 우리나라와는 달리 크리스마스가 휴일도 아닌 일본이지만 그래도 일본 전국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행사가 열린답니다. 수우판다는 늘 12월은 바빠서 제대로 크리스마스를 못즐겼는데, 다음주쯤 삿포로에 나들이가서 드디어! 삿포로의 유명한 일루미네이션을 구경하고 올려고 합니다^^ 12월에 홋카이도에 오시는 분들에게 도움 되시라고, 또 하나 아직 홋카이도 오신적 없는 분들 홋카이도 정보 보시고 놀러오시라고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겨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눈축제만이 겨울의 홋카이도가 아님을 알려드릴려구요!

 

 

 

 

 하코다테

 

*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

 

 

일정 : 11월 29일~12월 25일

장소 : 하코다테 아카렌가(붉은 벽돌) 거리

시간 : 저녁 6시부터~

 

 

 

 기본적으로 바다위에 트리가 있다는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 열리는 곳은 하코다테 가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누구나 가실 붉은 벽돌쪽이예요. 저녁에 가시면 일루미네이션을 구경하실수 있구요.

 

 

 

 무엇보다 매일 저녁 6시에 불꽃놀이를 한다니까 가능하면 매일 6시에 날짜 맞춰서 가세요^^

 

 

 

 

 

 

 

삿포로

* 삿포로 뮌헨 크리스마스 시장

 

 

  

일정 : 11월 28일~12월 24

장소 : 삿포로 오오도리 공원

 

 

 

 삿포로와 뮌헨은 자매도시인데요. 워낙 독일이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런 느낌으로 오오도리 공원에 시장을 만든다고 하더군요. 유럽느낌 물씬 나게 파는 것들도 에그도그나 독일 맥주, 유럽 인형들 등등. 오오도리는 워낙 시내니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래요.

 

 

 

*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일정 : 11월 21일~12월 25

장소 : 삿포로 오오도리 공원주변, 삿포로 역 주변

 

 

 

 

 삿포로가 겨울에 유명한것은 시내 곳곳에 트리며 일루미네이션이 꾸며진다는거! 그래서 정~말 아름답게 변한답니다. 추워서 밖에 걸어다니고 싶지도 않고 거기다가 삿포로는 지하도가 워낙 잘되어있어서 지하도를 돌아다니고 싶으신 마음은 충분히 알지만, 크리스마스 시기는 정말 아름답게 변하니 꼭 오오도리공원 주변과 역주변을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타루

 

* 청의 운하 

 

 

일정 : 12월 1일~12월 25일

장소 :오타루 운하

 

 12월 내내 오타루주변은 푸른 라이트로 꾸며진다고 그러네요. 또 1월 중순까지는 빛의 트리도 보실수 있다고 하니, 저녁에 운하보실때 야경이 한층 새로운 느낌이 드실것같아요. 참고로 이 라이트업은 오후 4시면 이루어지니 ( 홋카이도는 해가 빨리집니다) 오타루에서 묵지 않으셔도 삿포로에서 오셔서 당일치기로 보시고 가시기 충분한 시간 될것 같아요^^

 

 

 홋카이도에 오셔서 12월 크리스마스 분위기 마음껏 즐기고 가세요^^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