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홋카이도/일본이야기

일본 심카드(유심, sim card) 프리페이드 3g,LTE 구입법(와이파이)

일본에서 핸드폰 인터넷, 어떻게 쓸까?


 

 한국에서 핸드폰만 가져가시면, 일본에서 심카드를 사서 (유십칩) 사용하실수 있어요^^ 물론 한국 핸드폰 그대로 로밍해가시는 법도 있지만, 하루에 9000원~10000원정도 하니 이틀이상 쓰실거면 구입해서 쓰시는게 더욱 편하답니다. 오늘은 유심칩 구입방법을 알려드릴게요. Prepaid LTE SIM by So-net 이라는 유심카드입니다.

 

파는 종류는?


 

일반SIM, 마이크로 SIM, 나노 SIM 모두 판매하니 걱정마세요^^

 

 

 

사용 방법? 


 

 심카드를 전원을 끈 핸드폰 단말에 넣는다. APN을 설정하고, 웹에서 SIM카드 전화번호와 패스워드를 넣는다.

 

 

 

 유심칩, 어디서 사야하나?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도쿄 하네다공항, 나리타공항

 오사카 공항 등 각 국제공항

 도쿄역, 교토역

 요도바시 카메라등

 

 

실제로 심카드 구입해서 사용해보시면 아주 간단해요. 써진 메뉴얼대로만 쓰시면 된답니다. 1G면 동영상 안보시는 한 당분간 쓰시기엔 충분하니, 3만원 안하니 3일이상 로밍하실꺼면 심카드 구입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다 사용하면 충전도 된다고 하니까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심카드 홈페이지 -> http://www.so-net.ne.jp/prepaid/index.html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영어 버젼도 있답니다. 참.. 저는 이 심카드랑 아~무~상관 없는 사람이예요. 유럽여행 심카드 정보 찾다가 발견한 정보라 공유하는 것일뿐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수우판다 블로그에서는 블로그 포스팅을 빌미로 어떠한 금전적/물질적 제공도 받지않고 있습니다>_<  감사합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공감눌러주세요